Yeh
조회 수 7384 추천 수 0 댓글 0

아마 최적화 프로그램이나 불필요한 파일 삭제후에 나타날 것입니다

클릭 투 트윅에서 불필요한 파일

1.옵션 0kb 파일 찾기

2. 확장자

3. TMP

이거 3개를 모조리 지우는 데요

여기서 DATA.BAK 란 파일은 지우면 안됩니다

이 파일을 지우면 오피스 할려고 하면 시디 넣으라고 나옵니다
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
공지 AUTOCAD 2014 이상 SECURE 기능해제 (SECURELOAD) file 2013.05.08 9431
» 갑자기 오피스XP 시디를 넣으라고 하는 메시지가 나올때 2013.05.15 7384
4 XREF 외부참조시 도면 광도조절 file 2013.05.13 11473
3 네트워크 어뎁터 중복장애 2013.01.12 12700
2 XP 프로그램 종료 빠르게 file 2013.01.11 11146
1 폴더의 접근제한 해결 2013.01.11 9806
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
/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