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 최적화 프로그램이나 불필요한 파일 삭제후에 나타날 것입니다
클릭 투 트윅에서 불필요한 파일
1.옵션 0kb 파일 찾기
2. 확장자
3. TMP
이거 3개를 모조리 지우는 데요
여기서 DATA.BAK 란 파일은 지우면 안됩니다
이 파일을 지우면 오피스 할려고 하면 시디 넣으라고 나옵니다
아마 최적화 프로그램이나 불필요한 파일 삭제후에 나타날 것입니다
클릭 투 트윅에서 불필요한 파일
1.옵션 0kb 파일 찾기
2. 확장자
3. TMP
이거 3개를 모조리 지우는 데요
여기서 DATA.BAK 란 파일은 지우면 안됩니다
이 파일을 지우면 오피스 할려고 하면 시디 넣으라고 나옵니다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
| 공지 |
AUTOCAD 2014 이상 SECURE 기능해제 (SECURELOAD)
|
2013.05.08 | 9431 |
| » | 갑자기 오피스XP 시디를 넣으라고 하는 메시지가 나올때 | 2013.05.15 | 7384 |
| 4 |
XREF 외부참조시 도면 광도조절
|
2013.05.13 | 11473 |
| 3 | 네트워크 어뎁터 중복장애 | 2013.01.12 | 12700 |
| 2 |
XP 프로그램 종료 빠르게
|
2013.01.11 | 11146 |
| 1 | 폴더의 접근제한 해결 | 2013.01.11 | 9806 |